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 사람의 결혼 발표 관련 보도를 접하고, 정확한 당사자 확인 중에 있다!!

연예, 뉴스,시사

by 픽처 2022. 2. 4. 14:30

본문

현아이던 결혼발표, 소속사에 결혼하냐 물으니 "확인 중"

 

가수 현아와 이던의 소속사가 결혼 소식 관련 본인 확인에 나섰다고 iMBC연예에서 보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4일 현아와 이던의 소속사 피네이션 관계자는 iMBC연예에 "두 사람의 결혼 발표 관련 보도를 접하고, 정확한 당사자 확인 중에 있다"고 전했다.

 

 

전날 밤 이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RRY ME(나와 결혼해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그가 공개 연인 현아와 커플 반지를 끼고 손을 포갠 모습이 담겼다. 현아도 이에 화답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연히 Yes"라는 글과 함께 같은 영상을 게재했다.

 

이후 현아는 커플링이 담긴 반지 케이스를 찍어 올리며 이던에게 "고마워. 고맙고 늘 고마워"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더해 최근 현아가 지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일이 거론되며 6년째 사랑을 키우며 공개 열애 중인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라는 의견이 쏟아졌다. 관련 게시글에는 축하 댓글과 결혼의 진위를 궁금해하는 이들의 질문으로 넘쳐났다.

 

현아와 이던은 지난 2018년 혼성 유닛 그룹 트리플H 활동을 함께하던 중 사랑에 빠져 연인이 됐다. 이후 이던은 펜타곤에서 탈퇴했고, 현아 역시 소속사와 인연을 정리했다. 지금까지 꾸준히 곡작업을 함께하며 동료이자 연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현아는 던과 함께 듀엣앨범 '1+1=1'을 내고 타이틀곡 '핑 퐁'(PING PONG)으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현아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며, 던은 1994년생으로 현아보다 2살 어리다. 현아와 던은 2016년에 열애를 시작해 현재까지 결별 없이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가수 현아가 학교 폭력(학폭) 의혹과 관련해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하고 이후 과분한 많은 사랑 받으며 지내온지 10년이 넘어 이제 벌써 14. 가끔은 지나치게 어긋나고 잘못된 관심을 표현 받을 때면 저도 부족한지라 사람이라 매번 그런 생각 했었어요"라면서 지나온 시간을 회상했다.

 

그러면서 "이제야 서른 살에 저는 어럽게나마 처음 얘기 꺼내어 보내요"라면서 삶을 회상한 후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저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어요. 그 글 쓴 분이 마음으로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길 바라요라고 전했다.

 

이하 현아 글 전문.

 

데뷔하고 이후 과분한 많은 사랑 받으며 지내온지 10년이 넘어 이제 벌써 14.

 

가끔은 지나치게 어긋나고 잘못된 관심을 표현 받을 때면 저도 부족한지라 사람이라 매번 그런 생각 했었어요.

 

화가 나다가도 그저 제가 꿈을 위해 선택한 일이기에 웃어넘겨야지 또 관심이기도 하겠거니 아니면 이해하기도 했어요.

 

그냥 내가 싫을 수도 있을 테니까.

 

그렇지만 매번 상처받고 아물고 또 저처럼 익숙한 척하려는 우리 팬들이 아무 이유 없이 무대 위 티브이 속 저를 응원해 주고 지켜봐 주는 팬분들이 상처받기 원치 않아요.

 

이제야 서른 살에 저는 어럽게나마 처음 얘기 꺼내어 보내요.

 

저는 열다섯 즈음 어린 나이에 데뷔해 많은 사랑 받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또 그 마음으로 앞으로도 계속 부족하지만 따뜻한 마음 나누고 배우면서 지금처럼 살아가고 싶어요.

 

나아가 물론 더 해드릴 수 있는 이야기도 많겠지만 듣고 싶어 하실까 봐,

 

저는 8살부터 아역 보조출연 시작으로 열두 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소속사 연습생 시절을 가수의 꿈을 키우며 지내다 보니 학창 시절이 굳이 이제 와 말하지만 저에게는 너무도 아쉬웠어요.

 

학교 끝나고는 거의 바로 회사로 가는 버스를 타야 했고 그때뿐인 추억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시간들이 그때는 어린 마음에 빼앗긴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저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어요.

 

저는 그 글 쓴 분이 마음으로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길 바라요.

 

관련글 더보기